서비스규정

 

 

 

- 보증 대상  : KongTV 제품군

- 보증 기간  : 신품 구입일로 부터 1년 /리퍼및전시품 6개월 (구입 일이 확인 안될 경우 유상이 될 수 있습니다.)

- 무상 서비스 : AS보증기간 내의 제품 하자 발생 건

 

 

[ 유상 서비스 대상 ]

 

1. 사용자 부주의로 인하여 외부 충격이 원인인 불량

2. 사용자 부주의로 인하여 액체가 제품 내부 투입을 통한 불량

3. 화재,낙뢰,홍수 등의 통한 천재지변에 의한 불량

4. 사용 설명서에 있는 각종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의 불량

5. 사용자 임의 변경 혹은 수리 등을 통한 하자 발생 및 파손

6. 정격 사용 용량이 아닌 전원 어댑터 사용에 의한 불량

7. 기타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파손

 

 

[ AS 운송비 관련 ]

1. 당사 고객센터에 직접 입고 원칙

2. 무상 보증기간 내 : 제품 입고는 사용자 부담, 출고는 당사가 부담

3. 무상 보증기간 외 : 모두 사용자 부담

 

[ AS 문의 안내 ]

연락처 :  1800-7630 / support@kongtv.co.kr

인터넷 고객지원 : 콩티비 사용자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kongtv)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6시 (전화상담, 점심시간 12시~13시)

공유일 : 휴무

 

[ AS 수리 배송처 ]

수리 배송전에 반드시 고객센터와 통화 후  사전 진단을 받고 배송을 하시기 바랍니다.

 

주소 : 대구광역시 동구 국채보상로 159길 41 106-205

콩티비 담담자 : 하선철 010-8100-1010